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브랜드뉴스

NEWS
브랜드뉴스

[2022-04] 골프존, 롯데홈쇼핑서 ‘GDR 플러스’ 비대면 창업설명회 2차 성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DR아카데미 작성일 22-04-29 11:26

본문

5162a6ee894e247e3d9d0b9f61582ac1_1651199145_7341.jpg
골프존은 지난 23() 홈쇼핑에서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 플러스의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상담 문의 콜수 목표치 191%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23() 롯데홈쇼핑을 통해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플러스의 2차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GDR플러스 창업설명회는 상담 문의 콜수 목표치 191%를 달성하며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GDR 플러스는 판매 시작 이후 현재까지 총 3,642대가 판매됐으며, 300여 개의 매장이 오픈 및 운영되는 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월 평균 20개의 매장이 오픈을 하고 있으며, 모두 성공적으로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1분기에만 1,072대가 판매될 정도로 시장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GDR 플러스가 시장의 주목을 받는 배경에는 골프존이 20여 년간 집대성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간 6천만 건 이상의 골프 데이터를 활용한 실제와 가까운 플레이 구현 및 마킹볼 없이 스핀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은 물론 약 392만 명의 골프존 회원 수를 보유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한 신규 골퍼 유치력이 뒷받침됐다.

 

골프존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전국 10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는 골프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담 영업 담당자가 상권분석 등 창업 초기 계획 단계부터 매장 오픈운영에 이르기까지 창업 전반에 걸쳐 밀착 컨설팅 및 지속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골프존 전국 A/S 네트워크망을 통해 신속한 점검관리 체계를 구축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GDR 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해 골프연습장을 창업한 강지만 프로는 “GDR 플러스는 골프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잘 녹아있는 트레이닝 모드 등 다양한 모드들이 탑재되어 있어 골프연습의 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센서의 정확도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다양성과 재미를 동반해 GDR 플러스를 선택하게 됐으며, 예비 창업주들의 초기 투자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24개월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 등도 지원해 메리트가 있는 것 같다라고 창업 배경을 전했다.

 

골프존 GDR운영인프라사업부부장 안웅기 프로는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는 물론 골린이 및 여성 골퍼의 증가 및 MZ세대의 골프 입문으로 국내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골프 산업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콘텐츠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GDR 플러스가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개발 및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등을 통해 골프 산업 발전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은 지난해 10월에도 홈쇼핑을 통해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플러스의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