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브랜드뉴스

NEWS
브랜드뉴스

[2020-06] GDR아카데미, 직영매장만 85개…골프연습장 선두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7-16 14:26

본문



◆ 2020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 


1e89846942d1ba645191a089bd9bfd98_1626705616_6756.jpg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 온 골프존이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기업 미션을 바탕으로 골프와 정보기술(IT), 문화를 접목해 세상에 없던 골프를 선보였다. 


골프존은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입문하는 골퍼가 늘어남에 따라 골프 레슨을 고민했다. 무엇이든 첫 단추가 중요하듯 골프의 첫 시작인 골프 레슨은 골퍼들에게는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레슨 프로에 따라 레슨 환경과 커리큘럼이 달라 시장 진입은 녹록지 않았다.

골프존은 2017년 11월 경기도 수원에서 'GDR아카데미 1호점'을 파일럿 매장으로 시작했다. 1호점에서 골퍼들이 원하는 골프 레슨과 환경이 무엇인지 철저하게 조사를 한 골프존은 2018년 10월 경기도 파주 야당동에 'GDR아카데미 2호점'을 열고 골프 레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골프존은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기업 미션을 골프 레슨과 연습 시장으로 확대해 '실내골프연습장의 표준화와 대중화'를 목표로 사업을 추진했으며, 사업시작 1년6개월 만에 직영 매장 수는 총 85개로 급증했다.(2020년 1분기 기준)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기존 실내골프연습장에서 골퍼들이 접하던 레슨 환경과 골프 레슨 프로그램에 골프존의 IT를 접목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골프존이 선발한 레슨 프로들이 표준화된 커리큘럼으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레슨을 제공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타석 예약, 전국 85개 매장(회원 기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등 기존보다 개선된 서비스들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 회원의 경우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주기 위해 마련된 안마기, 실내 공기청정기 등 세심한 서비스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골프존 측은 설명했다.